ESM PLUS 로그인이 안되시는경우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가입후 이런 문자를 받으신적이 있다면 팩스를 보내셔서 해결하셔야합니다.
사업자등록증 과 통신판매신고증 을 팩스(02-589-8845)로 전송후 약 10분후에 (1566-5707) 번으로 전화하신후 승인을 받은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유선 팩스 , 모바일팩스 , 엔펙스 , 하나팩스 등선택하셔서 보내시면됩니다.
모바일팩스나 유선팩스로 전송하실때 해상도가 나쁘면 지마켓에서 승인거절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.
팩스 전송후 566-5707 에 꼭 전화 해서 확인하는 절차 를 진행하셔야합니다.
사업자등록번호, 상호, 대표자 명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.
팩스 성공한경우
서류 확인(팩스 해상도가 깨끗하게 전송된경우) 아래의 문자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